일본 파친코 야마토릴게임 매장, 일본 청소년을 유혹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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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파친코 야마토릴게임 매장, 일본 청소년을 유혹하다
핀볼과 룰렛을 합친 게임으로, 빠르게 현금을 따서 핀과 범퍼에 튀어오르는 작은 은색 공이라는
유혹을 받는 일본식 게임 회전이 돌아가는 릴게임 릴게임사이트, 파친코는 한때 일본의
전후 풍경에서 영구히 볼 수 있는 특징으로 여겨졌으며, 아케이드 스타일의 사운드와 불빛은
경기 호황기 동안 일본의 삶에 깜빡거리고 불협화음을 이루는 배경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최근
들어 충성스러운 팬들이 나이를 먹거나 세상을 떠나면서 파친코 홀이 잇따라 문을 닫고, 폭력
조직과의 연루로 업계가 오염되었으며, 일본 청소년들에게 가장 큰 꺼림칙함은 부모 세대의
곰팡내로 게임이 변해 요즘은 더 간편하게 온라인릴게임, 으로 집에서도 편리하게 이용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흔희 부를수 있게 릴게임야마토, 라고 하기도 하고 야마토릴게임
이라고도 합니다, 어찌보면 돌아 피시나 모바일에서도 가능하지만 이와 유사한 게임의
종류는 너무 많아졋습니다. 반대로 기존 한국의 대표적인 게임은 바다이야기 릴게임,
황금성릴게임, 신천지릴게임, 알라딘릴게임, 손오공릴게임, 등등 입니다.
이제 일본처럼 파친코도 다시 부활을 시도하고 있다.
파친코 산업은 그 어느 때보다 더 크고, 더 깨끗하고, 더 호화롭고, 더 친근한 새로운 홀을 선보이며
주로 비디오와 컴퓨터 게임을 하며 자란 젊은 일본인이라는 새로운 고객에게 어필하고 이미지를
개선함으로써 스스로를 혁신하려 하고 있습니다. 이는 카지노 운영업체가 폭도를 몰아냄으로써
라스베이거스를 보다 가족 친화적으로 만든 것과 비슷합니다.
이러한 새로운 매장 중 가장 야심 찬 곳은 지난 4월 중심 산업도시 나고야에 문을 열었습니다.
1억 달러 규모의 Zent Nagoya Kita는 1,200대 이상의 기계를 갖춘 일본 최대의 파친코 매장으로
홍보됩니다. 최근 평일 오후, 대부분 중년과 노년의 남성들이 담배를 피우고 작은 은색 공을
플리퍼가 없는 수직 핀볼 머신처럼 생긴 금속 핀 덤불 사이로 기관총 스타일로 쏘면서 동굴 같은
응접실이 귀청이 터질 듯한 함성으로 가득 찼습니다. 그들은 다이얼을 사용하여 공의 궤적을
조정하고 전략적으로 배치된 구멍에 떨어뜨렸습니다. 공이 많이 들어갈수록 상금이 커졌습니다.
파친코 기계는 원래 단순한 기계였지만, 지금은 디지털 게임 세대에게 어필하기 위해 화려하고
때로는 기이한 전자 장치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Zent Nagoya Kita의 기계에는 할리우드 영화
이미지, 춤추는 바다 거북이와 웃는 고래의 애니메이션 합창대, 일본의 십대 스타가 비키니로
옷을 벗는 영상이 나오는 액정 디스플레이가 있습니다. 승무원처럼 차려입은 젊은 여성 직원들이
바닥을 돌며 손님을 맞이하고 상품을 나눠줍니다. 방문객에게 잘 보이지 않는 또 다른 특징은 모든
입구에 카메라가 있어서 얼굴 인식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알려진 갱스터를 찾아내고, 그들에게
나가라고 요청하는 것입니다. ″파친코가 살아남는 유일한 방법은 그림자에서 벗어나 사회의
존경받는 구성원이 되는 것입니다.” 도쿄 교외에 있는 파친코 박물관의 관장이며 현재는 파친코
홀에서 일했던 전직 근로자인 테츠야 마키노의 말입니다.
하지만 일본의 젊은 인구가 줄어드는 데 어필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은 이 산업이 야쿠자 갱단원과
북한 동조자들의 안식처라는 평판을 떨쳐내고, 온라인 대안을 선호하는 기술에 정통한 젊은이들을
유치하기 위해 게임 자체를 현대화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파친코가 카지노와 리조트
운영 회사가 일본에 진출하기 전에 이를 신속하게 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본격적인 도박이
합법화되면 곧 일본에 진출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아베 신조 총리가 일본의 성장을 회복하겠다고
맹세한 것처럼, 많은 사람들이 파친코의 부활에 대한 희망을 보고 있습니다. 파친코는 일본이 2차
세계 대전에서 패배한 후 파괴된 군수 공장의 볼 베어링을 사용하여 처음 시작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쇠약해진 국가에 희귀한 오락의 원천을 제공했고, 그 후 수십 년 동안의 전후 경제 재건 동안 일본의
열심히 일하는 사무실과 공장 근로자를 위한 사회적으로 용인되는 도박의 한 형태로 번창했습니다.
하지만 마키노 씨와 다른 사람들에 따르면, 파친코는 오랫동안 사회적 소외계층에서 운영되는 것으로
여겨져 왔습니다. 원래 홀 운영자 대부분이 20세기 초 일본이 고국을 식민지화한 후 이주한 한
국인이었기 때문입니다. 대부분의 문이 차별로 닫혔기 때문에 파친코는 소수 민족에게 경제적
발전을 위한 몇 안 되는 수단 중 하나를 제공했습니다. 오늘날에도 파친코 홀 주인의 약 4분의
3이 조선족입니다. 이 게임은 또한 일본의 대형 조직 범죄 조직인 야쿠자로부터 불법 이미지를
얻었는데, 야쿠자는 도박을 금지하는 법률에도 불구하고 파친코가 번창할 수 있도록 하는
합법적인 기만에 이끌려 이 산업에 끌렸습니다. 경찰은 손님들이 담배갑이나 작은 금화와 같은
상품을 받는 것을 눈감아주었고, 그들은 그것을 근처 건물의 작은 창문으로 가져가서 돈으로
교환할 수 있었습니다. 파친코 홀 주인은 종종 조직 범죄의 통제 하에 있는 현금 창구를 운영하는
것이 법적으로 금지되었습니다. 이 게임의 이미지도 일부 홀 주인이 수입을 현재 북한에 있는
가족에게 보내면서 손상되었고, 이로 인해 파친코는 고립된 국가의 외화 수입원이 되었습니다.
1990년대 파친코가 절정에 달했을 때, 매년 수억 달러가 북한으로 유입되었을 수 있지만, 업계에서는
최근의 경제 제재로 인해 자금 조달이 거의 중단되었다고 말합니다.
이미지 문제에도 불구하고 파친코는 여전히 거대한 사업으로, 작년 매출은 1,800억 달러에 달했습니다.
일본의 12,000개 파친코 홀은 대부분 기차역 앞과 심지어 가장 외딴 시골 마을에 널리 퍼져 있으며,
밤에는 불빛이 몇 마일 떨어진 곳에서도 보입니다. 하지만 이 산업은 분명히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도쿄에 있는 시장 조사 회사인 일본 생산성 센터에 따르면, 1990년대 초반에 3,000만 명으로 정점을
찍었던 파친코를 작년에 한 번이라도 해봤다고 보고하는 사람의 수는 작년에 겨우 1,000만 명으로
줄었습니다. 이러한 감소 추세에 대처하기 위해 Zent Nagoya Kita의 모회사인 Zent Company의
사장인 Yoshio Tsuzuki는 업계가 잠재 고객의 가장 큰 미개척 영역이라고 불리는 여성에게 어필하기
위해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고 말하며 Abe 씨의 성장 정책에서 아이디어를 빌려왔습니다.
더 많은 여성을 유혹하기 위해, 이 살롱에는 흡연이 금지된 여성 전용 라운지와 키가 큰 거울, 디자이너 벽지,
샹들리에가 있는 고급스러운 욕실이 있습니다. 게임 홀 외에도 편의점, 라면집, 커피숍, 세탁소, 꽃집, 어린이집,
와인 저장고, 심지어 작은 미술관까지 있는 미니어처 쇼핑몰이 있습니다.”우리는 파친코를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는 사람들이 여기 와서 세탁을 하거나, 아이들을 돌보아 주거나, 라멘 한 그릇을 먹거나, 그림을 감상하거나,
어쩌면 파친코를 한 번 해보려고 머물기를 바랍니다.” Zent Company를 설립한 아버지의 40세 츠즈키 씨가 말했다.
그는 매장 손님의 약 5분의 1이 여성이라고 말했는데, 이는 업계 평균의 약 두 배입니다. 그러나 최근 어느 날
밤에는 젊은 여성 몇 명만 볼 수 있었습니다. 은행에서 일을 마치고 친구와 함께 온 26세의 리나 모토이는 이
매장에서는 편안하지만 파친코는 전반적으로 여전히 의심스럽다고 말했습니다.
”파친코는 여전히 경마와 마찬가지로 나쁘고 오래된 이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모토이 씨가 말했다.
”대부분의 친구들은 집에서 넷으로 플레이하는 것을 더 선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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